부산 북구의회, 김태식·하남욱·문천순 의원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상태바
부산 북구의회, 김태식·하남욱·문천순 의원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3.12.21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북구의회) 문천순 의원(비례대표), 하남욱 의원(금곡동, 화명2동)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사진제공:북구의회) 문천순 의원(비례대표), 하남욱 의원(금곡동, 화명2동)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부산=글로벌뉴스통신] 부산 북구의회는 21일(목) 김태식 의원(구포1·2·3동, 덕천2동), 하남욱 의원(금곡동, 화명2동), 문천순 의원(비례대표)이 대한민국시군구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및 부산광역시시군구의회의장협의회가 수여하는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방의정봉사상’은 시군구자치구의회 기초의원을 대상으로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방의회 발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활동하며 타 의원에게 귀감이 된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김태식 의원은 재선의원(제8~9대)으로 주민 복리안전, 교통봉사 등 주민들의 권익시장을 위해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지역사회 정치 및 지방자치 발전에 이바지한 공을 인정받아 대한민국시군구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로부터 본 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또한, 제9대 초선의원인 하남욱 의원과 문천순 의원은 주민의 안전과 편의를 우선으로 생각하면서 현장중심의 발로 뛰는 의정활동과 주민의 작은 고충에도 헌신을 대해 고충해결에 노력을 다하고 원활하면서도 내실있게 의정활동을 펼쳐나간 공을 인정받아 부산광역시시군구의장협의회로부터 본 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이들 의원은 “과분하고 뜻 깊은 상을 받게 되어 주민들과 함께 기쁨을 나누고 싶으며, 더욱더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주민들의 복리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