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은성 안성시장, ‘찾아가는 기업애로 청취’ 지속
상태바
황은성 안성시장, ‘찾아가는 기업애로 청취’ 지속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5.02.12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안성시) 황은성 안성시장(우) 기업체(코다코) 현장 방문

[안성=글로벌뉴스통신] 자동차부품 생산전문업체 ㈜코다코 방문.

황은성 안성시장이 지난 11일 자동차부품 생산 전문업체인 ㈜코다코(대표 인귀승)를 방문해 애로사항을 듣고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기업체 방문에는 황은성 시장을 비롯해 김병준 산업경제국장, 김경재 창조경제과장 등 관계 공무원과 ㈜코다코 인귀승 대표 등 임직원이 참석해 지자체와 기업이 상생 발전하는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가 됐다.
 
㈜코다코는 1986년 7월 자본금 5천만원으로 기업을 설립해 지난해 2,340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성장하고 있는 기업으로 안성에 제2공장과 제3공장이 있으며 천안시 입장에 본사를 두고 있다. 특히 동종업계 최초로 ISO/TS 16949 인증을 획득해 지난해에는 1억불 수출탑을 수상하고, 제51회 무역의 날 동탑산업훈장을 수상 하는 등 자동차 부품 업계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다.
 
안성시는 애로사항으로 건의된 제 4업단지 내 도로개선 문제를 신청 즉시 해결하고 공도읍 소재 제2공장 진입로 개선 및 출·퇴근 시 신호체계 개선, 인력확보에 대한 건의사항에 대해서는 적극 검토해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황은성 안성시장은 “경기침체 속에서도 수출기반을 다지며,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어 감사하다”며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투자로 인력 창출을 동반한 성장을 이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 “각종 규제 및 기업애로로 기업 경영에 어려움을 해결하는데 함께 고민 하고 해결방안을 모색할 것”을 약속했다.
 
(문의/ 창조경제과 황규석 678-2462, 기업SOS팀장 이준호 678-246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