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서초구 아동통합서비스전문요원 공개채용
상태바
2015 서초구 아동통합서비스전문요원 공개채용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5.02.12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초=글로벌뉴스통신] 2015년 서초 드림스타트 사업 신규 시행에 따른 전문요원 공개채용.

서울 서초구(구청장 조은희)는 모든 아동의 공평한 양육여건과 출발기회를 보장하여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국가에서 지원하는 선진적 아동복지 프로그램인「서초 드림스타트 사업」을 실시할 예정이다. 서초구는 0세(임산부)부터 만 12세까지의 취약계층 아동 및 그 가족에게 맞춤형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초 드림스타트 사업을 신규로 시행함에 따라 아동통합 서비스전문요원을 공개채용한다. 
 
채용된 아동통합서비스전문요원은 주로 저소득층 가정을 방문하여 서비스 대상아동 및 그 가족에 대한 기초정보, 양육환경 및 발달상태 정보를 바탕으로 지역자원과 연계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주기적인 재사정 및 지속적인 모니터링 등 통합사례관리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아동통합서비스전문요원의 공통 응시자격은 만 18세 이상으로 지방공무원법 제31조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로서 남자의 경우에는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이다. 단, 사례관리업무 1년 이상, 해당 지원 분야  2년 이상 경력자인 경우에는 우대한다. 
 
서초 드림스타트 사업의 원활한 수행을 위하여 공무원 외에 아동통합 서비스전문요원을 복지 ․ 보건(건강) ․ 보육(교육) 영역별로 총 4명 채용할 예정이다. 채용공고기간은 2월 2일(월)부터 2월 16일(월)까지이며 서초구청 홈페이지나 워크넷을 통해 공고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원서접수기간은 2월 2일(월)부터 2월 17일(화)까지이며 서초구 홈페이지에서 응시원서,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양식을 출력하여 작성하고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원본 1부, 자격증 사본 1부,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를 어르신청소년과 드림스타트팀에 직접 방문 접수해야 한다.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전형을 실시하고 최고점자를 최종합격자로 채용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