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경춘선숲길 '뮤지컬 갈라콘서트' 마련
상태바
서울시, 경춘선숲길 '뮤지컬 갈라콘서트' 마련
  • 안청헌 기자
  • 승인 2023.10.10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서울시는 오는 10월 15일 가을빛이 아름다운 경춘선숲길에서 산책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뮤지컬 갈라콘서트>를 마련하였다.

(사진제공: 서울시)2023 경춘선숲길 '뮤지컬 갈라콘서트' 행사 웹 포스터
(사진제공: 서울시)2023 경춘선숲길 '뮤지컬 갈라콘서트' 행사 웹 포스터

콘서트는 경춘선숲길 방문자센터 잔디마당에서 진행되며 공원을 찾는 시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경춘선숲길은 월계동 녹천중학교에서 시작하는 1구간에서부터 서울시계(삼육대 앞)에서 끝나는 3구간까지 총거리 6km인 아름다운 산책길로, 경춘선  폐선 구간에 조성된 공원이다. 옛 경춘선이 오가던 철로는 구간마다 다양한 테마로 새로 조성되어 지루하지 않게 걸을 수 있는 서울의 명소로 손꼽힌다.

뮤지컬 갈라쇼는 뮤지컬 중 유명한 부분만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하는 공연으로 이번 뮤지컬 갈라쇼에는 우리에게 익숙한 뮤지컬의 잘 알려진 장면과 명곡을 만나볼 수 있다. 

공연장을 찾아가야만 관람할 수 있던 감동 가득한 뮤지컬 명곡이 1부 11:00, 2부 14:00, 3부 16:00 세 차례에 걸쳐 40분간 진행되니 가볍게 산책을 즐기며 음악 여행을 떠나보자. 뮤지컬배우인 율비, 장선미, 신현지, 유기호, 강정구 등이 뮤지컬 작품 속 맘마미아, 댄싱퀸 등 10여곡의 명곡을 명장면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잔디마당에서는 패션 헤나 체험이 11:40, 13:00, 15:00 세 차례 운영된다. 마음에 드는 헤나를 받고 특별한 나들이 기분을 느껴보자. 같은 시간 누구나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링던지기, 화살투구게임 등 각종 레크레이션이 진행되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서울시 북부공원여가센터 구본상 소장은 “가을 햇살과 풍경이 아름다운 경춘선숲길에서 뮤지컬 갈라콘서트를 감상하면서 힐링과 낭만의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서울의 공원 누리집’[http://parks.seoul.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