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글로벌뉴스통신]2006년 데뷔곡 ‘신데렐라’가 수록된 첫 앨범에서 전통 트로트 ‘정주고 마음주고’로 성인가요계에 입문하자마자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수 이수정은 꾸준한 음반 발표와 홍보 활동으로 각종 무대를 종횡무진 해왔으며 펜더믹 사태 이후 새로운 모습으로 신곡 ‘당신 때문에’를 발표하며 성인가요계로 복귀했다.
트로트는 물론 타 장르까지도 무대를 통해 다양하게 보여준 그녀가 오랜만에 발표한 신곡은 양희은 ‘참 좋다’라는 곡으로 신선함을 불러온 가수이자 작곡가 박호명의 작품으로 경쾌한 리듬에 매력적인 이수정의 보이스 컬러가 딱 맞아 떨어지는 말 그대로 함께 즐기는 성인가요 라고 할 수 있다.
따라 부르기 편해 발표하자 마자 빠르게 노래교실 러브콜에 온라인 플랫폼에 신곡 영상이 올라오고 있으며 이 가을 전국 방방곡곡 팬들과 만나는 시간을 예약해 놓고 있다.
“요즘 딱 맞는 음악이라는 생각이 드는 타이틀곡 ’당신 때문에‘는 반복되는 가사와 사랑하는 사람에게 감사에 말을 전하는 내용이 쉬우면서도 공감 가는 내용이라 많은 사람들이 따라 불러주면 좋겠어요“ 라고 말하는 이수정은 열심히 방송활동과 각종 무대로 팬들과 직접 만나는 기회를 많이 만들고 싶다고 밝히고 있다.
저작권자 © 글로벌뉴스통신GN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