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기 천사친구, 메가스터디교육(주) 푸른나무재단에 6번째 기부
상태바
2학기 천사친구, 메가스터디교육(주) 푸른나무재단에 6번째 기부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09.14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푸른나무재단)2학기에도 찾아온 천사친구, 메가스터디교육(주) 푸른나무재단에 6번째 기부
(사진제공:푸른나무재단)2학기에도 찾아온 천사친구, 메가스터디교육(주) 푸른나무재단에 6번째 기부

[서울=글로벌뉴스통신]메가스터디교육(주)는 지난 14일(목) 학교·사이버폭력 예방 및 치유활동을 위해 푸른나무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금 전달식은 2021년 4월 업무협약식 이후 6번째이며, 회원들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고자 메가스터디교육(주) 홈페이지 M# shop에서 판매 중인 주간완전학습 플래너판매 수익금 전액을 기부했다.

메가스터디교육(주)는 지난해 8월부터 푸른나무재단에서 주간보호를 받는 학교·사이버폭력 피해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습 소외 예방과 학
업 역량 증진을 위해 온라인 무상 교육도 지원하고 있다.

메가스터디교육(주) 손주은 회장은 “메가스터디 플랫폼을 사용하는 회원들과 학교폭력 피해 학생들은 또래”라며“모든 학생들이 상처받지 않고 건강한 하루를 살아갈 수 있도록 비폭력 문화 확산을 위해 푸른나무재단과 함께하겠다.”라고 말했다.

푸른나무재단 박길성 이사장은“학교폭력 피해로 등교하지 못하는 학생들이 매년 증가하고 있다.”며 “피해 학생을 적극적으로 보호하고 심리 정서적 치유를 도와 일상으로 안전하게 복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전국학교폭력상담전화(1588-9128) 및 학교·사이버폭력 피해 청소년 긴급출동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푸른나무재단은 학교폭력의 피해로 외아들을 잃은 아버지가 우리나라 최초로 학교폭력의 심각성을 시민사회에 알리고 학교폭력 예방과 치유를 위해 1995년 설립하였으며, UN경제사회이사회 특별협의지위 획득, 삼일투명경영대상 수상, 막사이사이상 등 전문성과 투명성을 인정받은 청소년 NGO단체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