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개최
상태바
강화군,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개최
  • 최광수 기자
  • 승인 2023.09.05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강화군)양성평등주간 행사에서 지역사회를 위해 현장 역할을 해온 유공자 표창
(사진제공:강화군)양성평등주간 행사에서 지역사회를 위해 현장 역할을 해온 유공자 표창

[강화=글로벌뉴스통신]강화군 여성단체협의회는 5일 강화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2023년 강화군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양성평등 주간(9.1.~ 9.7.)을 맞이해 남녀가 함께하는 사회를 만들고, 양성평등 문화를 확산하기 위하여 화합을 다지고 양성평등을 촉진하기 위해 마련했으며, 여성단체 회원들과 강화군민 500여 명이 참석했다.

기념식 ▲1부에서는 양성평등 사회 실현을 위해 지역사회 현장에서 역할을 해온 유공자 표창과 축사 등이 진행되었으며  ▲2부에서는 드림뮤지컬 공연팀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신나는 노래를 곁들인 ‘양성이 평등한 뮤지컬 갈라쇼’ 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이호선 교수의 특강이 이어졌다.

유천호 강화군수는 “양성평등 실현을 위해 헌신하신 수상자들과 다양한 방법으로 양성평등을 실천하는 이 자리의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린다”며, “성별과 세대의 경계를 넘어 모두가 한마음으로 협력하고 노력한다면 남녀가 조화로운 강화군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