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제1회 소맥프리미엄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횡성군, 제1회 소맥프리미엄페스티벌 개최
  • 이병완 기자
  • 승인 2023.08.26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횡성군청 ) 횡성군, 제1회 소맥프리미엄페스티벌 개최 참석자 전경 사진
( 사진제공 : 횡성군청 ) 횡성군, 제1회 소맥프리미엄페스티벌 개최 참석자 전경 사진

[횡성=글로벌뉴스통신]횡성군(군수 김명기)공근면 소(牛)맥프리미엄페스티벌추진위원회(위원장 한두만)가 주관하는 ‘2023 소(牛)맥프리미엄페스티벌(이하 소맥 페스티벌)’이 8월25일(금)부터 27일(일)까지 3일간 공근면에 위치한 횡성베이스볼파크에서 한두만 위원장, 김명기 군수, 김영숙 군의회의장 및 군의원, 한창수 도의회 부의장, 각급기관단체장 등 많은 군민과 관광객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 되었다.

소맥 페스티벌은 올해 처음 개최되는 축제로 횡성한우와 세븐브로이맥주(주)의 수제맥주, 푸드트럭과 먹거리 판매 부스를 통해 다양한 먹거리를 선보이고 있다.

첫날인 8월25일은 성대한 개회식을 시작으로 8월26일은 힙합 배틀 전국경연대회와 EDM 파티를 통해 신나는 여름밤을 즐길 수 있으며, 마지막 날인 8월27일은 횡성문화관광재단 주관으로 멋진 힐링 버스킹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페스티벌 기간 중 한시적으로 “공근맥주”를 맛볼 수 있으며, 셔틀버스 운행 및 택시・대리 쿠폰을 지급하여 관광객들의 이동에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백일홍&해바라기 포토존이 상시로 운영되어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한두만 추진위원장은 “횡성한우와 수제맥주 그리고 신나는 음악이 있어 즐거운 소맥프리미엄페스티벌에 오셔서, 좋은 추억 함께 만들어 가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