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과 보드람치킨, 생명존중 캠페인 실시
상태바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과 보드람치킨, 생명존중 캠페인 실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08.01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과 보드람치킨, 생명존중 캠페인 실시
(사진제공: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과 보드람치킨, 생명존중 캠페인 실시

[서울=글로벌뉴스통신]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이사장 황태연, 이하 “재단”)은 1일(화)부터 치킨브랜드 보드람치킨과 생명존중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우리나라 국민의 소울푸드*인 ‘치킨**’을 매개로 자살예방 및 생명존중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며 일상친화적인 범국민 캠페인 진행을 위해 마련되었다.

* 소울푸드(soul food)는 위안을 주는 음식 또는 자신만의 추억을 간직한 음식이나 한 나라를 대표하는 음식으로 치킨은 한국의 소울푸드라는 의견 79.6%(트렌드모니터, 2022), 코로나 시대, 나를 위로하는 음식 2위(서울시 미식주간, 2022)

보드람치킨과 함께 하는 생명존중 캠페인은 치킨 박스에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이 지난해 관심을 더하면 소중한 생명을 지킬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아 개발한 자살예방 핵심 슬로건 ‘사람을 더하세요’ 와 함께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을 안내하는 문구가 삽입된다. 

이와 관련해서, 8월 1일(화)부터 11일(금)까지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 인스타그램을 통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로 정답을 맞힌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하여 보드람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보드람치킨 김태범 대표는 “우리 제품이 소중한 생명을 지키는 일에 동참할 수 있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치킨이라는 음식과 함께 우리 국민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자살예방 그리고 생명존중을 위해 지속적으로 보탬이 되고 싶다”고 밝혔다. 

재단 황태연 이사장은 “보드람치킨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생명존중문화운동이 전문가들만의 영역이 아닌 일상에서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좋은 사례”라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과 일상친화적인 생명존중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쳐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