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국민안전운동본부 창립기념 총회 개최
상태바
(사)국민안전운동본부 창립기념 총회 개최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5.01.22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전정환 총재 인사
 【국회=글로벌뉴스통신】(사)국민안전운동본부(총재 전정환) 창립기념 총회가 1월22일(목) 오전 10시 국회도서관 지하1층 소회의실에서 개최되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이주영 의원 축사
전정환 총재는 "안전은 생명,국력의 근본 표어속에 생명없이 행복도 자유도 발전도 없다. 생명을 중시하는 삶의 가치창출을 위한 범국민안전운동 실천의 비전"으로 '국민안전운동강령 6가지와 국민안전윤리도덕 실천헌장의 17가지'를 발표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국민안전처 이성호 차관 축사
선출직 이사장 총재는 전정환, 이사는 김창환,진한도,류기오(사무총장),조성래,전철연,조영자,진규환,박종숙,권영상(안전운동실천입법추진위원장),상임이사 정희돈,감사는 윤성용,이재희 씨가 선출되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권영상 위원장
임명직 부총재는 최대식,이해문(국민안전교육원 설립 추진위원장),서울시총괄위원장은 김정근,사무국장 최상교,안전정책위원장은 임헌수,부산 총괄위원장은 이영근,대구위원장 박기룡,산청국본부장 진한조,수원 최상용,안산 이기본,경부 전두식,부천 홍기원 씨가 임명되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내빈 왼쪽부터 두번째  김종훈 ,이주영 의원,전정환총재
이주영 의원(전 해양수산부장관),이성호 국민안전처 차관, 이상훈 전 국방부장관,김종훈 의원 등이 내빈으로참석하였다.

이주영 의원은 " 세월호 사건으로 주변의 사물의 시스템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새로운 눈으로 보고 깨달았다.안전대비를 안하면 큰 희생이 생긴다. 편안할떄 위기를 생각해야한다."고 하였다.

이성호 국민안전처 차관은 "안전단체에 지속적인 참여,안전이 철저히 지켜지는지 감독하는 선도적인 역할을 부탁드린다"고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