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청두 수출인큐베이터 입주기업 모집
상태바
중국 청두 수출인큐베이터 입주기업 모집
  • 도지회 기자
  • 승인 2013.04.05 0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진흥공단(박철규 이사장)은 중국 내수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중국 청두(成都) 수출인큐베이터 입주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중진공의 수출인큐베이터는 미국, 중국 등 전 세계 17개 교역거점에 설치되어, 해외시장에 진출하고자 하는 중소기업에게 저렴한 비용으로 독립된 사무공간을 제공(월 10만원 내외, 청두 기준)하고, 현지정착지원, 바이어 및 시장정보 제공, 컨설팅 및 상담, 현지 네트워크지원, 중소기업 지원시책의 연계지원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청두는 2010년 포브스가 발표한 ‘세계적으로 발전속도가 가장 빠른 10대 도시’에서 1위를 차지할 만큼 경제성장이 빠른 지역이다. 소비성향이 매우 강하고 내수시장의 잠재력이 높아 500대 글로벌 기업 중 인텔, 애플 등 200개 이상의 기업이 청두에 진출하여 활동하고 있다. 네 갈래의 철도가 중국의 화북, 서북, 화남, 서남지역을 연결하고 있는 사통팔달한 서남지역 물류 중심지로 중국내 새로운 소비시장 개척의 교두보로 떠오르고 있다.

 중진공 수출인큐베이터는 중소 제조업(전업률30%이상) ,수출관련 서비스업 영위기업이면 어디나 홈페이지(www.sbc-kbdc.com)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문의는 중진공 수출마케팅처(02-769-6948)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