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노인복지관, “함께하기 좋은 날이지 孝(효)” 행사 진행
상태바
 군포시노인복지관, “함께하기 좋은 날이지 孝(효)” 행사 진행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05.04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군포시노인복지관) 군포시노인복지관, “함께하기 좋은 날이지 孝(효)” 행사 진행
(사진제공: 군포시노인복지관) 군포시노인복지관, “함께하기 좋은 날이지 孝(효)” 행사 진행

[군포=글로벌뉴스통신]사회복지법인 기아대책 군포시노인복지관(윤호종 관장)에서는 지난 2일(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2023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함께 하기 좋은 날이지 孝(효)’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정서적 응원이 필요한 팔순과 칠순을 맞은 4명의 주인공과 축하해 주기 위해 감사활동가, 원더풀후원회 임원들이 함께 하였다. 또한 신나는피노키오어린이집 아이들의 귀여운 율동과 노래로 축하 무대를 꾸며 즐거움을 더했다.

착한이웃-동행복지관 하늘향기교회에서는 아름다운 장소로 함께해 주었으며, 군포시노인복지관 원더풀후원회의 후원(1,800,000원)으로 팔순,칠순 상차림과 선물(국수, 멸치장국)을 전달하고 코로나 이후 오랜만에 함께 식사하는 시간을 가졌다. 올해 구순을 맞이한 당사자는 당일 건강이 좋지 않아 참석하지 못해 직원들이 직접 집으로 방문해 장수패 전달 및 축하의 시간을 가졌다.

윤호종 관장은 “칠팔구순을 맞으신 분들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이제 돌봄의 대상이었던 기존의 역할에서 벗어나 선배시민으로서 후배시민과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길 응원한다.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어 지역사회의 긍정적 변화를 만드는 선배시민이 되는 길에 함께 하겠다.”고 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