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지트, 월드 줌바 페스티벌
상태바
㈜아지트, 월드 줌바 페스티벌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3.03.06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아지트) 월드 줌바 페스티벌
(사진제공:아지트) 월드 줌바 페스티벌

[부산=글로벌뉴스통신] 사회적기업㈜아지트(대표 이섬근), 비영리민간단체 부산라피에스타가 주최/주관하는 W.Z.F 행사를 오는 3월 18일 부산 벡스코 컨베션홀 3층에서 연다고 6일(월) 밝혔다.

이번 W.Z.F 행사는 3월 18일 ~ 3월 19일 양일간 진행되며 행사는 전국 그리고 해외의 댄서들을 포함 하여 600명 이상이 참가 예정중이고, 워크샾 및 줌바파티로 행사를 이어갈 계획이다.

그 동안 부산지역엔 없었던, 서울 수도권에서만 집중되어 있던 “W.Z.F”행사를 제2의 도시인 부산에서 개최하게 되었다.

W.Z.F 행사는 부산 생활 체육문화와 예술공연문화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수도권 지역에서 시작하였고, 이번 행사를 통해 그 동안 침체되어 있던 문화예술계와 일부 지역상권에 W.Z.F 행사가 큰 역할을 할거라 기대된다.

줌바(스트롱 네이션,키즈줌바,골드줌바)의 특성상 댄스와 스포츠가 콜라보 되어스트레스해소와 건강증진 향상에 많은 도움을 주고, 동작이 쉬워 동호인들 뿐만 아니라 5세부터 70대 까지 무리 없이 가볍게 즐길수 있는 댄스 스포츠이고 플래쉬몹 으로도 활용을 활용을 많이 하고 있다.

아지트 이섬근 대표는 “많은 사람들이 함께 즐길수 있는 이렇게 좋은 행사는 왜 수도권에만 있는가? 제2의 도시 부산!도 충분히 누릴 자격이 있다. 그 누구도 큰 리스크를 가지고 행사를 주최 하기는 힘든 일이다. 그렇지만 우리가 하지 않으면 아무도 하지 않을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