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약사회, '안양약보' 90호 발간
상태바
안양시약사회, '안양약보' 90호 발간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02.28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안양시약사회),안양시약사회 '안양약보' 90호 발간...읽을거리 풍성
사진제공:안양시약사회),안양시약사회 '안양약보' 90호 발간...읽을거리 풍성

[안양=글로벌뉴스통신]안양시약사회(회장 조태연) 홍보위원회(위원장 이은영)는 제90호 안양약보를 발간했다고 28일(화) 밝혔다.

안양약보는 시약사회의 다양한 회무 활동과 회원들의 소식을 전하고 소통을 강화하려는 목적으로 1982년 4월에 창간된 이후 약사회의 발전과 함께 성장해왔다.

조태연 회장은 "안양약보 제90호 발간을 축하한다. 사회공헌사업에 따뜻한 마음을 모아준 약사회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회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고, 아울러 지역주민들과도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서로 돕고 성장하는 약사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안양약보에는 성공적으로 개최된 비대면 연수교육(ZOOM), 초고령화 사회를 대비한 노인약료, 시약사회 사회공헌사업( 행복의 씨앗을 모으는 사랑의 자선다과회 포함)과 학술파트에는 간대사와 관련한 상호작용, 탈모에 대해 다루고 있다.

또한 회원들의 문예와 시약사회를 바라보면서 적은 회원들의 따뜻한 한마디 등이 어우러져 분회 회원들이 즐겁고 유익하게 읽을 수 있게 구성됐다.

봄을 닮은 싱그럽고 생동감 넘치는 제90회 안양약보는 ㈜비즈엠디(대표 정동명)에서 디자인과 제작을 맡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