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귀 아산시장, 탕정면 주민들과 열린 간담회 개최
상태바
박경귀 아산시장, 탕정면 주민들과 열린 간담회 개최
  • 송재우 기자
  • 승인 2023.02.13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아산시청) 박경귀 아산시장, 탕정면 주민들과 열린 간담회 개최
(사진제공:아산시청) 박경귀 아산시장, 탕정면 주민들과 열린 간담회 개최

[아산=글로벌뉴스통신] 아산시 탕정면 주민들과 함께한 열린 간담회가 지난 10일(금) 탕정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박경귀 아산시장과 김희영 아산시의회 의장, 전남수 아산시의원, 탕정면 기관 단체장, 지역 주민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의 현안을 공유하고, 탕정면의 발전과 비전을 논의하는 시간이 이어졌다.

박경귀 시장은 “탕정면은 세계 최고의 디스플레이를 생산하는 삼성단지가 조성되면서 현재 인구가 3만7000여명을 넘어서고 있다.”며 “올여름 호반써밋 아파트에 3000여세대가 입주하면 연말까지 5만명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탕정면을 삼성 디스플레이, 지중해 마을, 탕정 2지구 도시개발사업으로 이어지는 전국 최고의 명품 스마트도시로 육성하겠다.”며 “탕정지구 신도시 개발에 포함되는 지역과 그 외 지역 간 소통구조가 이뤄지도록 섬세한 성장관리계획을 설계하겠다.”고 강조했다.

또, “탕정지구에 교육특구를 지정해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가 함께하는 명품 교육파크를 조성하고, 자연환경을 파괴하는 소규모 쪼개기 개발을 방지해 교육과 주거환경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겠다.”고 역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