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사모, 군포 아성원과 함께 자장면 나눔 천원 데이 진행 
상태바
준사모, 군포 아성원과 함께 자장면 나눔 천원 데이 진행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10.23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준사모, 군포 아성원과 함께 자장면 나눔 천원 데이 진행 
준사모, 군포 아성원과 함께 자장면 나눔 천원 데이 진행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  아성원(로데오거리 이마트 주차장 앞)에서는 23일(일) 오전 11시반부터 2시반까지 준사모 회원들과 함께 자장면을 천원에 판매하는 "아성원과 함께하는 준사모 자장 천원 데이"를 진행 했다.

준사모는 아성원 서준수 대표와 함께 봉사하는 사람들이 모여서 활동하는 모임으로 오늘 첫 봉사를 시작으로 다양한 봉사를 계획하고 있다.

이날 자장데이에는 준사모 회원 우정애, 정분례, 김영철, 유준영(투데이몰 젠 신발 대표 ),권수정, 김동영, 이종근, 지미정, 서승희 (삼성화재 보험 설계사),,손경희 회원등 10 명이 참석했다

군포 아성원 서준 수 대표는  "많은 어르신들께 직접 만든 자장면을 대접하고 싶어서 이자리를 계획 했다. "며" 앞으로 군포의 모든 어르신들께 직접 만든 자장면 대접해드리는 그날 까지 자장 천원데이는 계속  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준사모 지미정 회원은  "오늘 자장데이에 찾아주신 어르신께서 잘먹고 간다 좋은일 하는데 복 받으실겁니다. 라며 덕담을 해주셔서 기분이 너무 좋았다." 며" 앞으로는 적극적으로 홍보해서 군포의 모든 어르신들께서 찾아주시는 그날까지 계속 참여를 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군포  아성원에서는 매월 4째주 일요일 11시반부터 2시반까지 준사모 회원들과 함께 자장면을 천원에 판매하는 아성원과 함께하는 준사모 자장 천원 데이를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