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부곡중앙초, 제77주년 경찰의 날 기념 수확한 감과 감사편지 전달
상태바
군포 부곡중앙초, 제77주년 경찰의 날 기념 수확한 감과 감사편지 전달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10.20 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부곡중앙초)부곡중앙초, 제77주년 경찰의 날 기념 수확한 감과 감사편지 전달
(사진제공:부곡중앙초)부곡중앙초, 제77주년 경찰의 날 기념 수확한 감과 감사편지 전달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 부곡중앙초등학교(교장 곽춘수) 전교학생자치회는 경찰의 날 기념 ‘경찰관에게 감사편지 쓰기’를 행사를 실시하고 교내 감 따기 체험 행사로 수확한 감과 감사편지를 지난 19일(수) 학교 인근 송부파출소에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제77주년 경찰의 날(오는 21일)을 맞아 마을 주민과 학생들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고생하는 경찰관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했으며 3~6학년 전교학생자치회 학생들이 주관했다.

감사편지 쓰기 행사는 학교 교통안전을 위해 애써주시는 경찰관들에게 손글씨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전교생을 대상으로 실시했으며, 교내 감 따기 체험 행사로 학생들이 직접 수확한 감이 이번 감사편지 전달 행사 때 함께 전달되어 의미 있게 쓰였다.

부곡중앙초등학교 6학년 조예림 전교학생자치회장은“우리들과 지역의 안전을 위해 희생해주시는 경찰관분들께 항상 감사함을 느낀다”며 “수확한 감과 감사편지로 고마움에 보답해 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곽춘수 교장은 “학생들의 따뜻한 마음이 우리 지역을 위해 애써주시는 분들에게 큰 힘이 되어주었으면 좋겠고 학생들이 타인에 대한 배려와 공감 능력을 갖춘 사람으로 성장하도록 학교가 더욱 지원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