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4회 군포 시민의 날 기념 군포 All來 행복축제 성황리 마쳐
상태바
제34회 군포 시민의 날 기념 군포 All來 행복축제 성황리 마쳐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10.11 2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군포시)제34회 군포 시민의 날 기념 군포 All來 행복축제 성황리 마쳐
(사진제공: 군포시)제34회 군포 시민의 날 기념 군포 All來 행복축제 성황리 마쳐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시는 지난 10월 7일부터 9일까지 군포올래(All來) 행복축제를 개최했으며 129개 전시·체험부스와 48개 공연으로 11만명 이상이 참여한 것으로 추산됐다.

이번에 개최한 통합 축제는 제34회 시민의 날을 기념하고 범 시민 화합 분위기 조성을 위해 부서별 축제를 통합하여 추진해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을 위로하는 자리로 더 큰 의미가 있다.

정부공인 대한민국 1호 책 읽는 도시 군포를 상징하는 군포독서대전이 28개 부스에서 펼쳐지고 북콘서트, 시인초청 강연, 그림책 버스킹, 컨퍼런스를 시민들과 함께 했다.

평생학습축제는 시민플리마켓, 생애주기별 체험마당, 저글링, 서커스 등이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도자·공예축제도 체험, 전시, 마켓존으로 나눠서 물레체험 등 많은 사람들이 우천에 우비를 들고서 체험을 기다려 서 있는 모습은 진풍경이었다. 생활문화축제도 무대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 살거리가 제공됐다.

하은호 군포시장은 “코로나로 2,3년동안 축제가 없어서 기다려 온 시민들에게 모처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산본로데오거리도 성황을 이루며 지역경제에도 도움이 되었다. 준비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