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욱 부산진구청장 당선인 인수위원회 출범
상태바
김영욱 부산진구청장 당선인 인수위원회 출범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2.06.13 2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부산진구) 부산진구청장 당선인 인수위원회 출범
(사진제공:부산진구) 부산진구청장 당선인 인수위원회 출범

[부산=글로벌뉴스통신] 부산진구청장직 인수위원회 ‘민선8기 새로운 부산진구 혁신위원회’가 13일(월) 오전 11시 부산진우체국 3층에서 출범식을 개최했다.

이날 출범식은 김영욱 부산진구청장 당선인 등 인수위원 11명에 대한 위촉장 수여와 현판 제막식, 당선인 인사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인수위원장에는 배광효 前 부산광역시 환경공단 이사장이 임명됐다.

행정혁신분과, 복지건강분과, 중심도시 건설분과 등 3개 분과로 구성된 혁신위원회는 구정 전반에 관한 업무파악과 공약과제 검토, 구청장 취임준비, 조직·기능·예산 현황 파악, 기타 인수에 필요한 전반적인 사항 등을 담당하게 된다.

김영욱 당선인은 출범식에서 “선거기간 내 걸었던 공약을 확실하고 효과적으로 달성해 나갈 것이며, 특히 공약 중 이상적인 사업은 현실적으로 추진 가능한 방법을 마련하고, 더 큰 가치와 비전을 담을 수 있는 사업은 현장 확인과 의견수렴을 통해 재정비할 계획”이라며, “구민의 지지를 받들어 확 바뀐 구정으로 보답하는 든든한 구청장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배광효 인수위원장은 “소통과 화합, 부산의 중심도시, 부산진구 도약을 위한 정책구상, 구정혁신을 활동지침으로 삼아, 구정 인수 지원 및 개선과제를 마련할 것”이라며, “당선인의 취임 시 업무 공백을 최소화하고, 공약이나 혁신과제가 소홀히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