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외국인고객 초청 '에버랜드 나들이'
상태바
KB국민은행, 외국인고객 초청 '에버랜드 나들이'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4.10.20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DB)국민은행 본사
KB국민은행(www.kbstar.com)은 19일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에서 태국, 몽골, 캄보디아 등 8개국 외국인고객 60명을 초청하여 ‘KB국민은행과 함께하는 에버랜드 가을 나들이’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KB국민은행이 외국인근로자 출국만기보험 지급 서비스(공항지급/해외송금)시행 기념으로 의정부 지역에 근무하는 외국인근로자를 초청하여 진행되었으며, 행사에 참여한 외국인근로자들에게 재미있고 즐거운 체험 기회를 제공하였다.

가을 나들이에 초청된 아밀라(28스리랑카)씨는 “고국 친구들과 함께 에버랜드 나들이를 오게 되어 정말 행복하다”며 “사파리도 가고 신나는 놀이기구도 마음껏 탈 수 있어 한국에서의 소중한 추억이 되었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은 지난 7월 29일부터 고용허가제 취업활동 기간이 만료되어 고향으로 귀국하는 외국인근로자를 위해 출국만기보험 지급 서비스를 시행 하고 있으며, 외국인 근로자는 출국만기보험금(퇴직금) 수령 시 KB국민은행이 제공하는 환율 및 송금수수료 우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3월 26일부터 제일모직㈜ 에버랜드와 외국인고객 공동 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KB국민은행을 거래하는 외국인고객 대상 성수기 포함 연중 상시 할인(에버랜드 35%, 캐리비안베이 25%)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외국인고객의 금융거래 편의증진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