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대-(주)휴먼터치랩, 업무 협약 체결
상태바
경주대-(주)휴먼터치랩, 업무 협약 체결
  • 최원섭 기자
  • 승인 2022.05.20 2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대학교 취업, 글로벌 교육역량 강화에 박차를 가하다.

[경주=글로벌뉴스통신]2022년 05월 18일 수요일 오후3시 경주대학교 대회의실에서 경주대학교와 ㈜휴먼터치랩 간의 업무 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경주대학교는 다방면에서 재학생의 취업역량 제고 및 지역사회 연계 프로그램들을 발굴하는 과정에서 ㈜휴먼터치랩과 이에 관해 논의하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주)휴먼터치랩은 고등학교, 대학교, 일반 구직자를 대상으로 인성교육, 취업역량 향상교육, 일자리알선, 일자리제공 등을 제공하기 위해 휴먼 ICT융합 기술을 기반으로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과 교육 콘텐츠를 연구⋅개발하고 유관기관과의 협업으로 사업을 수행하여 사회적, 경제적 가치의 창출을 목적으로 설립된 회사이다.

(사진제공:경주대)경주대학교-(주)휴먼터치랩 업무 협약 체결
(사진제공:경주대)경주대학교-(주)휴먼터치랩 업무 협약 체결

김회균 ㈜휴먼터치랩 대표이사가 참석한 이번 업무 협약식을 통해 양 기관은 1)취업연계 및 취업교육지원, 2)국민취업지원제도 사업, 3)계약학과의 설치 및 운영 모집 사업, 4)실무중심 학생현장실습 사업, 5)기부금 및 장학금 지원 사업, 6)기타 취업관련 교육 및 연구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해나가기로 합의하였다.

이 자리에는 (사)한국베트남경제문화협회의 권순남 이사도 함께 참석하여 경주대와 베트남 간의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지원을 약속하였다. (사)한국베트남경제문화협회는 우리나라와 베트남과의 다양한 경제 및 문화교류를 통한 상호 이해와 신뢰를 바탕으로 경제, 사회, 교육, 청소년 등 각 분야에 걸친 협력을 강화하는 기관이다.

경주대학교는 이번 업무 협약식을 통해 취업역량 강화대학으로 한 단계 도약하는 발판을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경주대 구본기 부총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재학생과 지역사회의 취업역량 및 글로벌 교육역량 강화를 더욱 확대해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