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출향 도민 고향 방문의 날
상태바
충청북도,출향 도민 고향 방문의 날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4.10.04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좌측부터 네번째 정원경 재경단양군민회 회장,여섯번째 윤석민 재경청주시민회 회장,김정구 (사)충북협회 수석부회장,이시종 충북지사,정종택 전국회의원,이용해 재경옥천군민회 회장,김충용 재경제천시민회 회장,노영수 청주상공회의소 회장,이명철 전 충북협회 회장.
청주상공회의소가  청주 라마다플라자호텔 2층에서 (사)충북협회 임원과 회원들을 200여명을 초청하여 '출향 도민 고향 방문의 날' 행사를 열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이시종 충북지사 축사
10월2일(목)오후에는 2014오송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사무총장 이차영)의 현황을 이차영 사무총장이 하였으며 참석한 출향인사들은 단체관람을 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노영수 청주상공회의소 회장 인사
OB맥주 청원공장(공장장 김대녕)카스 공장 견학을 하고 단체로 시음을 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
2일(목) 오후에는 라마다플라자호텔에서 이시종 충북지사, 이언구 충북도 의회 의장,노영수 상공회의소 회장,정상혁 보은군수,이병재 단양군 부군수 등 지역 인사들이 참석하고 환영을 하였다.

노영수 청주상공회의소 회장은 출향 기업인들을 상대로 충북의 투자 환경을 소개하고 '출향 도민 고향 방문의 날'에 참석한 자리에 함께한 인사들에게 고향사랑을 당부하였다.

환영사에서 이시종 충북지사는 "충북의 주력 산업은 바이오,쏠라,유기농,뷰티,IT,화장품의 6대 동력을 집중적으로 육성 발전 시키고 있다.출향인사들과 수시로 소통하여 충북이 발전하고 국가의 충추적인 역할이 되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하였다.

이언구 충북도 의회 의장은 "이시종 충북지사가 진행하는 충북발전의 역할에 많은 도움을 주겠다."면서 출향인사들에게 환영한다는 인사를 하였다.

(사)충북협회(회장 이필우) 김정구 수석부회장의 답사가 있었으며  농협 충북지부와 농산물 소비촉진 협약도 하였다.

김광홍 (사)대한노인회 충북도연합회 회장,충북여성단체연합회 회장등이 참석하였다.

윤석민 재경청주시민회 회장(전 국회의원),정원경 재경단양군민회 회장,이규황 재경진천군민회 회장,권혁중 글로벌뉴스통신 발행인( 재경 단양군민회 부회장), 정종택(전 국회의원), 옥천군민회,괴산군민회 등의 회원들이 참석하였다.

3일(금)에는 청원생명축제 행사장을 관람하고 청주지역중심에서 생산되는 농산물을 구입을 하였다.

이승훈 청주시장 부인이 출향인사들에게 찾아와서 인사하고 환송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