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움과 채움의 행복을 배우다...시흥시, 정희숙 저자 강연
상태바
비움과 채움의 행복을 배우다...시흥시, 정희숙 저자 강연
  • 이여진 기자
  • 승인 2022.03.15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시흥시청) 정희숙 저자 강연
(사진 제공: 시흥시청) 정희숙 저자 강연

[시흥=글로벌뉴스통신] 시흥시(시장 임병택) 목감도서관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시민들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집안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흐름을 반영해 정리수납 전문가인 ‘정희숙 저자’의 강연을 오는 22일(화) 오전 10시부터 시민들에게 선보인다.

정희숙 작가는 정리전문 서적인 <최고의 인테리어는 정리입니다>의 저자이자, 2000여 가구의 집 정리 컨설팅에 참여한 정리전문가이다. 방송인 박명수, 가수 화사 등 유명인의 집을 정리해주는 방송에도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현재는 네이버 TV와 유튜브 <정희숙의 똑똑한 정리>를 운영하며 한국정리컨설팅협회장을 맡고 있다.

이번 강연을 마련한 시흥시 목감도서관 관계자는 “봄을 맞은 시민들이 집을 깨끗하고 쾌적한 공간으로 만들어 일상을 회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저자 강연 및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니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본 강연은 정리와 수납에 관심 있는 시흥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3월 15일(화)부터 시흥시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강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 목감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