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민원 전화 응대 직원 보호 서비스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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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포시, 민원 전화 응대 직원 보호 서비스 시작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2.23 19: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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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군포시), 군포시, 폭언 등 악성 민원 전화 응대 직원 보호 음성안내 서비스 시작
(사진제공:군포시), 군포시, 폭언 등 악성 민원 전화 응대 직원 보호 음성안내 서비스 시작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시는 2월 23일(수) 부터 폭언과 욕설이 담긴 악성 민원전화로부터 직원들을 보호하기 위한 음성안내서비스 시행에 들어갔다.

음성안내 서비스는 ‘군포시 민원업무담당 공무원 등의 보호 및 지원 조례’와 ‘행정안전부 행정기관 민원응대직원 보호조치 음성안내 확대운영 시행지침’에 따른 것으로, 군포시는 전화민원 응대가 많은 시청 민원실과 행정복지센터를 대상으로 우선 시행하고, 올 상반기 안으로 복지, 교통, 청소 등 생활민원 전 부서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군포시 통신팀(031-390-0305)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군포시 관계자는 “음성안내 서비스 시행으로 민원인의 폭언과 욕설 등으로 인한 담당공무원의 정신적 피해를 최소화하고 안정된 근무환경을 조성해서, 민원인과 공무원 간 상호존중을 바탕으로 신뢰받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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