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립박물관, ‘어메이징 판타지쇼’ 개최
상태바
부산시립박물관, ‘어메이징 판타지쇼’ 개최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2.02.20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DB) 부산시립박물관
(사진:글로벌뉴스통신DB) 부산시립박물관

[부산=글로벌뉴스통신] 부산시립박물관은 오는 2월 25일(금) 오후 5시 시립박물관 대강당에서 2월 문화가 있는 날 공연 「어메이징 판타지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을 맡은 공연팀 「렛츠플레이」는 마술사, 버블아티스트, 샌드아티스트로 구성됐으며, 지난 2003년 마술공연을 시작으로 마술과 문화 디지털 컨텐츠를 결합하는 등 끊임없는 변화와 발전을 추구하며 한국인만의 독특한 마술 문화를 표출해오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샌드아트쇼 ▲그림자쇼 ▲캐릭 코미디 매직벌룬쇼 ▲스토리 버블쇼 ▲레이저버블쇼 등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은 시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다만, 관람객 안전과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관람 신청은 2월 21일 오전 10시부터 2월 24일 오후 3시까지 부산시립박물관 누리집(http://museum.busan.go.kr/busan)을 통해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100명을 모집한다. 공연 당일은 잔여 좌석에 한해 현장에서 관람 신청할 수 있다.

관람객들은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며, 공연일 오후 4시 30분부터 강당 입구에서 방역패스, 발열 확인, 손 소독, 간편전화 체크인 등 방역수칙 준수를 위한 절차를 마쳐야만 입장할 수 있다.

정은우 부산시립박물관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즐기기 어려웠던 관객들에게 즐거운 체험의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며, “관심 있는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