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사하소방서, 2021년도 ‘소방행정 종합역량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상태바
부산 사하소방서, 2021년도 ‘소방행정 종합역량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2.01.09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부산소방) ‘소방행정 종합역량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사진제공:부산소방) ‘소방행정 종합역량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부산=글로벌뉴스통신] 부산 사하소방서(서장 강호정)는 강하고 역동적인 부산소방 구현 및 소방관서 간 공정한 경쟁으로 업무성과 중심의 조직문화 창출을 위해 시행하는 ‘2021년도 소방행정 종합역량평가’에서 사하소방서가 전년도에 이어 2년 연속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되었다고 7일(금) 밝혔다.

소방행정 종합역량평가는 매년 1월1월부터 11월30일까지 부산소방재난본부 11개 소방서를 대상으로 업무성과 중심의 조직문화 활성화와 소방관서간 공정하고 객관적인 경쟁으로 대시민 고품질 소방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하고 있으며, 올해는 총 7개 분야, 40개 평가항목, 88개 평가지표로 구성되어 추진되었다.

사하소방서는 ‘전국 소방기술경연대회 구급분야 1위 달성’ , ‘소방장비 실태조사 최우수’ 등 대부분의 평가항목에서 상위권을 기록하며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되어 기관표창을 수여받았다.

사하소방서장은 “모든 직원들이 열심히 노력해준 덕분에 2년 연속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된 거 같다.”며 “앞으로도 강하고 역동적인 부산소방 구현 및 모두가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안전한 부산 실현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사하소방서가 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