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명 부산광역시의원, ‘2021 대한민국글로벌브랜드대상’ 수상
상태바
김광명 부산광역시의원, ‘2021 대한민국글로벌브랜드대상’ 수상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1.10.29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부산본부) 김광명 부산시의원
(사진:글로벌뉴스통신 부산본부) 김광명 부산시의원

[부산=글로벌뉴스통신]부산광역시의회 김광명 시의원은 29일(금) 글로벌뉴스통신이 주최하고 2021글로벌브랜드대상위원회가 주관한 ‘2021 대한민국 글로벌브랜드대상’(지방자치 부문)을 수상했다.

시상식은 국회에서 개최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로 인하여 부산시의회 의원회관 소회의실에서 주)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 발행인(경영학박사)을 대신해 글로벌뉴스통신 부산본부 이상철 본부장이 시상하였다.

이 행사는 국회출입기자협의회, 여정포럼(여당의 정책을 연구하는 자유포럼), 국회학회, 둥근사회가 후원하였다.

올해 수상대상은 4차산업혁명시대의 대한민국 혁신성장 동력가치를 인정받은 정치, 국방, 국제, 지방자치, 경영, 경제, 교육, 의약, 사회, 문화 분야에 국회의원, 교수, 시도의원, 가수, 기업대표 등 63명이 수상하게 되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부산본부)  ‘2021 대한민국글로벌브랜드대상’
(사진:글로벌뉴스통신 부산본부) ‘2021 대한민국글로벌브랜드대상’

김광명 시의원은 “이렇게 과분한 상을 받게 된 것은 앞으로 시민을 위한 시민의 대변자로써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모두가 안전하고 건강한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라는 의미로 상을 주신것으로 알고 앞으로도 찾아가는 의정활동으로 시민들과 소통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대변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글로벌뉴스통신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