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크루즈, 설 연휴에도 포항운하 유람선 정상운항
상태바
포항크루즈, 설 연휴에도 포항운하 유람선 정상운항
  • 최원섭 기자
  • 승인 2021.02.09 2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항=글로벌뉴스통신]국내 최초의 도심형 유람선 여행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도 알려진 ㈜포항크루즈는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고향을 찾는 귀향인사와 코로나로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려는 시민들을 위하여 설 연휴 기간도 정상 운항을 하기로 하였다.

설 연휴기간인 2월 11일(목)부터 14일(일)까지 4일간도 정상운항 할 예정이며 매표시간은 매일 10시부터 17시까지이다. 단 설날 당일인 2월 12일(금)에만 낮 12시부터 매표를 시작한다.

(사진제공:포항시)설 연휴에도 포항운하 유람선 정상운항
(사진제공:포항시)설 연휴에도 포항운하 유람선 정상운항

㈜포항크루즈는 코로나 감염 확산방지를 위해 운항전후 시설물 전반에 걸쳐 방역소독작업을 면밀하게 실시하고, 또한 승객들의 탑승 전 체온측정과 손소독, 개인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선박별 승선인원을 대폭 줄여 승객 간 거리두기를 시행하고 있으며 종사자의 개인위생에도 만전을 기하여 현재까지 사업장 주변에서 확진사례가 발생하지 않았다고 한다.

또한 보유중인 모든 선박의 승선정원을 일시적이 아닌 정식 등록된 승선정원을 줄임(세오녀호 기존 57인승에서 45인승, 연오랑호 46인승에서 40인승, 아쿠아파티오 17인승에서 12인승)으로서 승객안전과 쾌적한 공간확보를 통한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대비하고 위축된 포항 관광산업에 활력을 불어넣어 다시 딛고 일어서는 발판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