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스타, 올 겨울 친환경 아웃도어 아이템 스타일링 제안
상태바
트렉스타, 올 겨울 친환경 아웃도어 아이템 스타일링 제안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0.11.23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가능한 패션이 패션업계의 화두로 떠오르면서 아웃도어
(사진제공:트렉스타) 왼쪽부터 트렉스타 ‘752 ECO 자켓’, ‘752 고어라이트 자켓’, ‘752 케어다운 자켓’ 
(사진제공:트렉스타) 왼쪽부터 트렉스타 ‘752 ECO 자켓’, ‘752 고어라이트 자켓’, ‘752 케어다운 자켓’ 

[부산=글로벌뉴스통신] 부산 트렉스타는 최근 아웃도어 트렌드로 떠오른 것 중 하나가 나 홀로 산에 오르는 ‘혼산’이다.

코로나19가 이끈 ‘혼산’ 트렌드는 타인과의 접촉은 최소화하면서 여가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특히 젊은 세대에게 인기 아웃도어 활동으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윤리적 소비와 함께 지속 가능한 패션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주요 쇼핑 키워드로 급부상하고 있다. 스타일은 물론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MZ’ 세대의 영향력과 구매력이 급증하고 있기 때문. 올 초 발표된 글로벌 커머스 마케팅 기업 크리테오의 조사에 따르면, MZ세대의 52%는 친환경을 비롯해 자신의 가치와 신념에 부합하는 브랜드나 상품을 전보다 더 소비할 것이라고 답했다. 이에 트렉스타는 이러한 변화하는 환경에 맞춰 친환경 소재의 상품 영역 확장 및 지속 가능한 아웃도어 문화 확대 등을 통해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사진제공:트렉스타) 왼쪽부터 트렉스타752 랜져베스트, ‘752 그린어스 셔츠’ 
(사진제공:트렉스타) 왼쪽부터 트렉스타752 랜져베스트, ‘752 그린어스 셔츠’ 

그 동안 트렉스타는 국립공원과 10년전부터 친환경 탐방문화 확산을 위한 ‘그린포인트 캠페인’과 올해 부산관광공사, 제주시와 함께한 친환경 활동을 행동하는 에코 캠페인인 ‘We Care’ 캠페인 및 평생AS 정책을 통해 친환경 가치 소비를 독려하고 자연과의 더 나은 공존을 추구하고자 노력하는 트렉스타의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였다. 또한 올해 혁신적인 기술력과 재활용 소재를 더한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Treksta 752 라인’을 출시하여 좋은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는 이번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다양해진 트렉스타의 ‘Treksta 752’ 컬렉션으로 완성된 겨울 아웃도어 아이템 및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