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찬민 용인시장 후보, 웹툰 활용한 이색홍보
상태바
정찬민 용인시장 후보, 웹툰 활용한 이색홍보
  • 문 태 영 기자
  • 승인 2014.05.28 2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DB)정찬민 새누리당 용인시장 후보
정찬민 새누리당 용인시장 후보가 선거운동 중반 웹툰을 활용한 이색홍보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정찬민 후보가 용인시민에게 드리는 약속 보따리란 제목의 이 웹툰은 후보 공식 홈페이지(www.jungchanmin.com/), 블로그(blog.naver.com/jungchanmin), 페이스북 등 인터넷과 SNS를 통해 매일 한 가지씩 만날 수 있다.

27일 실린 첫 번째 보따리는 안전점검 실명제 도입 등 안전을 주제로 선보였다. 전문안전관리시스템 구축, 안전시설물 설치 등 구체적인 실천방안을 안전모를 쓴 정 후보의 케리커쳐가 설명하는 형태로 제작됐다.  

28일 실린 두 번째 보따리는 정 후보 핵심 공약 가운데 하나인 멀티환승터미널 관련 내용을 소개했다.
정 후보는 안전을 지키으리, 출근길을 지키으리 등 TV프로그램을 통해 인기를 끌고 있는 모 개그우먼의 유행어도 활용, 웃음과 재미를 주고 있다.

용인시 처인구 김량장동 유모(54)씨는 만화와 함께 공약이 간결하고 재치있게 설명돼 있어 거부감이 없다며 대단히 신선한 느낌이어서 매일 보게 되고 다음 내용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정찬민 후보는 이와 함께 ▲통합안전센터 운영 ▲복합레져타운 유치 ▲멀티환승터미널 건설 ▲고교평준화 준비 등 7대 선거 공약을 실천방안과 함께 설명한 선거 공약서도 발간, 배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