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귀 통합당 아산시 을 후보,아산 자족도시로 UP~
상태바
박경귀 통합당 아산시 을 후보,아산 자족도시로 UP~
  • 한월희 기자
  • 승인 2020.04.15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박 후보, “검증된 정책전문가로서 아산의 미래 희망 그릴 것”
- 투표일 하루 앞두고 마지막 지지 호소...“아산 자족도시로 거듭나야”
(사진제공:박경귀 캠프) 박경귀 미래통합당 아산시(을) 국회의원 후보
(사진제공:박경귀 캠프) 박경귀 미래통합당 아산시(을) 국회의원 후보

[아산=글로벌뉴스통신] 박경귀 미래통합당 21대 국회의원 선거 아산시(을) 국회의원 후보는 14일 “아산을 자족도시로 만들고 대한민국 경제 중심 도시로 도약시킬 능력 있는 후보를 선택해 달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박 후보는 투표일 하루를 앞두고 발표한 마지막 지지호소문에서 이같이 강조하고 “검증된 정책전문가 박경귀만이 우리 아산에 산적한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다”며 “정책과 공약으로 제대로 된 진짜 일꾼을 선택해 달라”고 밝혔다.

박 후보는 “지난 3년간 아산 곳곳을 발로 뛰며 시민 여러분의 애환과 탄식을 수도 없이 들어왔다”며 “오랜 국정 운영 경험과 전문성을 기반으로 직접 개발한 지역별 맞춤 공약 50개로 아산 시민 여러분의 삶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선거는 천안의 성장발판으로 전락해 버린 아산을 자족도시로 만들고 지역 경제를 선순환시킬 인물을 반드시 뽑아야 한다”며 “북부권을 수도권 관문으로 개발하고 주먹구구식 탕정·음봉 신도시 개발 계획을 전면 수정하여 아산의 부(富)가 천안으로 새어나가는 것을 막는 한편 아산 시민이 편리하게 거주할 수 있는 정주환경을 반드시 조성하겠다”고 주장했다.

박 후보는 “천 마디 말보다 진짜 실력이 필요한 시점”이라며 “현재의 민생경제를 살리는 것뿐만 아니라 아산의 100년 미래 성장동력을 개발해 환황해권 중심도시 아산, 대한민국 경제 중심도시 아산을 반드시 만들겠다”고 거듭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