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축산단체협의회 코로나19 성금기탁
상태바
상주시축산단체협의회 코로나19 성금기탁
  • 한월희 기자
  • 승인 2020.03.04 0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코로나19의 확산방지와 조기극복에 작은 도움의 손길 -
(사진제공:상주시) 청주시 축산과 성금기탁(상), 신종 코로나19 발생 긴급 구호물품 기탁-주)매지션(하)
(사진제공:상주시) 청주시 축산과 성금기탁(상), 신종 코로나19 발생 긴급 구호물품 기탁-주)매지션(하)

[상주=글로벌뉴스통신] 상주시축산단체협의회(회장 이흥규)는 3월 3일(화) 상주시를 방문하여 코로나19의 확산방지 및 조기극복을 위한 특별성금 200만 원을 기탁하였다.

상주시축산단체협의회는 관내 한우, 낙농, 양계, 양돈, 양봉, 수의사, 인공수정사 단체들의 연합으로 축산 농가들의 소득증대와 애로사항 해결에 앞장서고 있으며 무허가축사 적법화, 퇴비부숙도 시행 안내 등 지속가능한 축산업을 위해서도 크게 노력하고 있다.

이흥규 축산단체협의회장은 “코로나-19로 고통 받는 상주시민들에게 작지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어려울 때일수록 서로 돕고 마음을 모으면 함께 이겨낼 수 있을 것”이라며 축산단체 회원들의 마음을 전했다.

김병성 경제개발국장은 “코로나-19 극복에 힘을 보태주어 감사하다. 이번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현물지정기탁을 통해 어려운 상황에 처한 시민들에게 전해질 것이며, 재난안전대책 본부를 중심으로 시민의 건강과 안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