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브랜드 ‘시나몬이오’ 코로나 19 방역위해 정부 방역 물품 기부
상태바
천연 브랜드 ‘시나몬이오’ 코로나 19 방역위해 정부 방역 물품 기부
  • 정민재 기자
  • 승인 2020.03.03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서 구청으로 ‘시나몬이오 계피 스프레이’ 와 ‘에탄올’ 등 총 3,000만원 상당의 방역 물품 기부
사진 출처_시나몬이오 제공
사진 출처_시나몬이오 제공
사진 출처_시나몬이오 제공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19) 위기 극복에 힘을 보태기 위해 국내 기업과 단체의 기부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천연 브랜드 시나몬이오도 코로나 19 방역을 위해 시나몬이오 천연 계피/시트로넬라 스프레이 및 에탄올 총 3,000만원 상당의 방역 물품을 강서구청에 기부하였다.

시나몬이오 천연 계피/시트로넬라 스프레이는 살균 효과를 가지고 있는 제품으로 코로나19 방역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시나몬이오에서 강서구청에 전달한 방역 물품은 해당 지역 기초수급자세대와 한부모세대 등, 지원이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서울시 강서구 노 현 송 구청장은 현재 코로나 19가 급속도로 확산되면서 방역 관련 물품 품귀현상이 생기고 있는 와중에, 이렇게 따뜻한 온정을 베풀어주고 계신 기업 및 관계자 분들에게 깊이 감사드리며 꼭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시나몬이오는 시나몬이오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사연을 모집하여 코로나 19 방역 사각지대에 있는 사람들 대상으로 무료 공급과 더불어 품귀현상과 가격 인상으로 구매가 어려운 소독용 에탄올 250ml100(11개 구매자격/한정수량)에 소비자들이 공급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

시나몬이오송 은 수 대표는 코로나 19 확산으로 인해 전 국민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금 같은 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물품을 전달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할 수 있는 한 방역 물품을 지원하여 대한 국민과 함께 위기를 극복하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