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용인온마켓’ 가정의 달 할인행사
상태바
용인시,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용인온마켓’ 가정의 달 할인행사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4.05.03 2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글로벌뉴스통신]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2일부터 17일까지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용인온마켓’ 할인행사를 연다.

‘용인온마켓’은 쌀, 간식류, 건강식품, 전통주 등 용인지역 22곳의 농가와 지역 업체가 생산한 120개 품목을 판매하고 있다.

시는 행사 기간 모든 회원에게 30%의 할인쿠폰(최대 3만원)을 지급한다. 신규회원에게는 추가로 1000원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상품을 구매한 후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1000원, 일반 리뷰를 작성하면 500원의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이 쿠폰은 다음번 ‘용인온마켓’에서 상품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에는 ‘용인온마켓’에서 지역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할 기회를 마련했다”며 “지역의 농가와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의미까지 더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에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용인온마켓 입점 농가를 상시 모집한다. 입점 대상은 용인에서 주소를 두고 지역에서 직접 생산한 농산물을 판매하는 농가나 이를 활용한 가공품을 생산하는 업체다.

(사진제공:용인시)용인시,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용인온마켓’ 가정의 달 할인행사
(사진제공:용인시)용인시,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용인온마켓’ 가정의 달 할인행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