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그룹, 빙상 女帝 3인방에 격려금 전달
상태바
KB금융그룹, 빙상 女帝 3인방에 격려금 전달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4.03.09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국민은행)KB금융그룹은 5일 오후 명동 본점에서 피겨스케이팅 김연아, 스피드스케이팅 이상화, 쇼트트랙 심석희 선수를 초청해 격려금을 전달하고 임영록 회장과 빙상여제 3인방이 기념촬영을 했다.
KB금융그룹(www.kbfg.com회장 임영록) 은 5일 오후 명동 본점에서 피겨스케이팅 김연아, 스피드스케이팅 이상화, 쇼트트랙 심석희 선수에게 격려금을 전달 했다.

 이날 자리는 소치 동계올림픽에서 KB금융그룹의 후원을 등에 업고 최고의 활약을 펼친 김연아·이상화·심석희 선수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 됐다.

 KB금융그룹은 김연아 선수와 2006년부터 9년째 파트너십을 이어오고 있으며 지난 1월 이상화, 심석희 선수와 잇달아 후원계약을 체결하며 세계 빙상 女帝 트로이카 모두를 품에 안았다.

 이날 전달식에서 KB금융그룹 임영록 회장은 동계 스포츠를 비롯한 비인기 종목 후원에 관한 KB금융그룹 스포츠마케팅 철학을 설명하고 지속적인 후원을 약속했다.

 임영록 회장은“세계를 대표하는 빙상 女帝 3인방과 한가족이라는 사실에 전임직원은 무한한 자부심을 느낀다”며,“앞으로도 KB금융그룹은 리딩금융그룹으로서  대한민국 스포츠 발전에 기여하는 공익적 스포츠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