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직원100여명,‘2014 진주 남강마라톤 대회’참가
상태바
중진공직원100여명,‘2014 진주 남강마라톤 대회’참가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4.03.04 0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진흥공단(이사장 박철규)은 지난 3월2일(일) 본사 이전 예정지역인 경남 진주에서 개최된 2014 진주 남강마라톤 대회에 임직원 100여명이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2014 남강마라톤 대회 참가는 본사 이전 예정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추진되었다. 이날 마라톤에는 중진공 김범규 부이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100여명이 참가했으며, 임직원들은 남강과 진양호반을 따라 이어진 코스를 달리며, 대회에 참가한 진주시민과 유대감을 강화했다. 

 중진공 임직원들은 마라톤 대회 전일에 진주성과 진주박물관을 견학하고, 혁신도시를 방문해 진주 신사옥을 둘러봤다. 또한 자매결연을 맺고 있는 진주 중앙유등시장을 방문하여 전통시장 이용캠페인을 펼치기도 했다. 

 한편, 중진공은 지난해 7월 한 달간 본사에서 근무하고 있는 임직원 200여명이 총 6번에 걸쳐 진주시 소재 사회적기업인 ‘누리복지센터’와 마을기업 ‘지역순환경제사업단’을 방문해 도시락 배달, 청소 등 각종 봉사활동을 펼쳤다. 봉사활동 후에는 중앙유등시장과 자유시장에서 식사를 하고 물품을 구입하는 등 진주시에 대한 직원들의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노력한 바 있다. 

 중진공 박철규 이사장은 “본사 이전 후에도 진주지역에 이전한 공공기관과 연계하여 지역행사에 적극 참여하고, 봉사활동, 전통시장 이용캠페인 등을 통해 지역사회와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