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署, 색소폰 선율로 찾아가는 소통 치안홍보 펼쳐!
상태바
가평署, 색소폰 선율로 찾아가는 소통 치안홍보 펼쳐!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8.12.10 0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도상 서장, 가평군농협 하나로합창단 발표회 특별출연

(사진제공:가평서) 김도상 서장의 색소폰 연주와 이경미 前춘천MBC 아나운서

[가평=글로벌뉴스통신] 가평경찰서(서장 김도상)는, 가평읍 소재 가평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된 “가평군농협 하나로합창단(단장 유숙희) 정기발표회”에서 경무․수사․여성청소년등 통합홍보팀을 구성하여 수사구조개혁과 불법촬영 근절을 위한 대대적인 홍보활동을 하였다.

가평군농업협동조합(조합장 김석구)이 주관하는 하나로합창단은 1991년 창단되어 가평군에 거주하는 주부 32명으로 구성되어 올해로 20회째 정기연주회를 가졌다.

홍보활동은 발표회 관람객을 대상으로 수사구조개혁 안내 리플릿 배부와 설명, 그리고 성·가정폭력, 스마트폰 불법촬영 근절에 대한 홍보를 하였다.

(사진제공:가평서) 치안홍보 후 단체 촬영

특히, 이날 홍보활동에 참석한 경찰서장은 특별출연을 통해 색소폰 연주와 함께 무대 위에서 행사 진행자(이경미, 前춘천MBC 아나운서)와 대담을 통해 경찰의 치안활동 사항을 홍보하며 관객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가평경찰서 관계자에 따르면 “주민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공감받는 경찰활동 홍보를 위해 지역행사와 축제를 놓치지 않고 경찰서 모든 기능이 함께 참여하여 홍보효과를 극대화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사회적 이슈에 대응하고 군민들과 더 많은 소통의 기회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