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정책 작동하고 있는가?" 토론회 개최
상태바
자유한국당, "정책 작동하고 있는가?" 토론회 개최
  • 이도연 기자
  • 승인 2018.07.30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글로벌뉴스통신 이도연기자) 송희경 자유한국당 경청위원회 위원장

[국회=글로벌뉴스통신] 자유한국당 경청위원회(위원장 송희경)가 주최하고, 자유한국당 정책위원회(위원장 함진규) 후원으로 7월30일(월) 오전 국회 의원회관 제3세미나실에서 "자유한국당 정책 작동하고 있는가? 국민에게 듣는다."는 주제로 토론회를 개최했다.

(사진: 글로벌뉴스통신 이도연기자) (앞에서부터) 정종섭, 송희경, 정진석, 이종명 국회의원

송희경 의원은 "국민여러분의 목소리를 귀와 가슴으로 경청하고, 기업과 시장을 살리고 국민들이 먹고사는 민생 경제정책과 미래세대인 청년과 여성들에게 공정한 기회와 휘망을 주는 경제와 청년정책을 집중 발굴하고 실천하기 위해 토론회를 개최한다."고 취지를 밝혔다.

지정토론자인 양준모 연세대 경제학과 교수, 구태언 대표(테크앤로)의 기조 발제에 이어 백경훈(청년이 여는 미래), 윤필립(필랩 대표), 김신애(청바지포럼 대표), 김진희(전 웃음리더연구소 소장), 박종필(한국경제신문 기자), 박소영(정시확대추진 전국학부모모임 대표), 박주희(바른사회시민회의 실장). 정현호(내일을 위한 오늘)이 참여했다.    

(사진: 글로벌뉴스통신 이도연기자) "자유한국당 정책 작동하고 있는가? 국민에게 듣는다" 토론회

자유한국당 지도부와 국회의원(함진규, 정유섭, 백승주 등), 경청위원회(김성원,김현아,백승주,송언석,신보라,이양수,임이자,정유섭,변환봉,이경환,김신애,김진욱,김진희,박소영,박주현,오재승,윤필립,정현호), 당협위원장, 일반국민들이 참여하여 열띤 토론을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