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은진, ‘QUEEN’ 7월 호 표지 장식! ‘팔색조 매력 발산’
상태바
심은진, ‘QUEEN’ 7월 호 표지 장식! ‘팔색조 매력 발산’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8.06.28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즙미부터 낭만적인 분위기까지 다채로운 매력에 눈길을 사로잡다!
(사진제공:QUEEN) 심은진 여성지 QUEEN 7월 호  표지모델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배우 심은진이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MBC 드라마 ‘부잣집 아들’에서 원조 사고뭉치 부부 서명선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심은진이 여성지 ‘QUEEN’ 7월호의 표지를 장식, 활기 넘치는 여름 화보를 공개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화보 속 심은진은 핑크티셔츠에 플라워 프린트가 돋보이는 레드 러플 랩 스커트를 매치, 투명한 메이크업에 레드립 포인트로 그의 특유의 러블리하고 과즙미 넘치는 매력을 뽐내고 있다. 이어, 이전과는 다른 상반된 모습이 담긴 화보가 공개 되었다. 카키컬러의 트임 스커트로 섹시함을 강조, 여기에 나뭇잎, 앵무새 프린트 셔츠로 낭만적인 휴양지룩을 완성했다. 

화보와 함께 진행 된 인터뷰에서 연기를 할 때 가장 중점을 두는 것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걸음 걸이부터 말투하나, 제스터 하나까지 모두 그 캐릭터가 되려고 한다.”라며 그녀의 대한 연기 열정을 엿볼 수 있었다.

이날 심은진은 의상과 컨셉에 맞는 다양한 표정과 완벽한 포즈를 취하며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해 현장에서 감탄이 끊이질 않았으며, 밝은 에너지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며 촬영장 내에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는 후문.

한편, 심은진의 다채로운 매력이 엿볼 수 있는 인터뷰와 화보는 ‘QUEEN’ 7월호 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