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균 전 국회의장, 백군기 용인시장 후보 유세 지원
상태바
정세균 전 국회의장, 백군기 용인시장 후보 유세 지원
  • 이영득 기자
  • 승인 2018.06.07 0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당과 백군기 후보에 압도적 지지 보내달라"

[경기=글로벌뉴스통신]정세균 前국회의장이 현충일인 6일(수) 낮 12시 더불어민주당 백군기 용인시장 후보 지원유세에 나섰다.

(사진제공:백군기 캠프)백군기 더불어민주당 용인시장 후보

 이날 정 전 의장은 백 후보와 함께 처인구 용인중앙시장을 방문해 시민들 곁으로 다가갔다.

백 후보 측은 현충일을 맞아 ‘조용한 선거운동’을 위해 정 국회의장과 함께 마이크 연설은 하지 않고, 조용히 시민들과 상인들을 일일이 찾아다니며 압도적 지지를 호소했다.

이들은 한 시간 정도 시장을 둘러보며 시민‧상인들과 인사를 나눈 뒤 순대국밥 집에서 점심을 먹은 뒤 유세를 마쳤다. 

정세균 前국회의장은 “백군기 후보는 우리 문재인 정권 창출에 많은 기여를 한 분이고, 이러한 사람이 용인 발전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백 후보는 누구보다 열정이 있고 책임의식이 강한 사람으로 그 지역을 누구보다 잘 읽어 내고 열심히 일할 후보”라고 강조했다.

이어 “주변 지인 분들도 후배 장군 중에서 백 후보는 실력이 좋고, 정말 괜찮은 사람이라는 말을 많이 들었다.”며 “유능하고 정직한 백 후보가 용인을 맡을 수 있도록 상인여러분이 앞장서서 도와달라”고 말했다.

백군기 후보도 “정세균 전 의장도 대한민국의 인물이고, 개인적으로도 존경스러운 분”이라며 “앞으로 정세균 전 의장을 비롯해 우리 모두 함께 전통시장을 살리는데 힘써 용인중앙시장을 빛내보자”고 얘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