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銀 ‘썸뱅크’, 회원 대상 ‘고객이벤트’ 실시
상태바
BNK부산銀 ‘썸뱅크’, 회원 대상 ‘고객이벤트’ 실시
  • 이상철 기자
  • 승인 2018.04.27 1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시네마 할인쿠폰, 키자니아 부산 가족 이용권 등 풍성한 혜택 선물
(사진제공:사회공헌홍보부) 썸뱅크가정의달 고객이벤트

[부산=글로벌뉴스통신] BNK부산은행(은행장 빈대인)의 모바일 전문은행 ‘썸뱅크’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썸뱅크’ 회원을 대상으로 ‘고객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4월 30일(월)부터 8월 31일(금)까지 부산, 울산지역 롯데시네마 11개관을 이용하는 ‘썸뱅크’ 회원에게 2인 결제 시 2000원이 할인되는 쿠폰을 매일 1회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썸뱅크’ 신규 가입회원에게는 3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쿠폰 할인은 롯데시네마에서 현장 결제 시 적용 받을 수 있으며 카드사 자체 할인혜택과 중복적용도 가능하다.

4월 27일(금)부터 5월 3일(목)까지 ‘썸뱅크’ 페이스북을 팔로우하고 ‘썸뱅크’에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25명을 추첨해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부산의 가족 이용권(성인 1명, 어린이 1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5월 4일(금), ‘썸뱅크’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각 이벤트별 자세한 사항은 각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썸뱅크’앱과 ‘썸뱅크’ 홈페이지(www.sumbank.co.kr), ‘썸뱅크’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BNK부산은행 스마트영업부 이승우 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부산은행 ‘썸뱅크’는 모바일 계좌를 최초 개설하거나 기존 부산은행 계좌를 ‘썸뱅크’ 모바일 계좌로 최초 전환하는 모든 고객에게 올해 연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환율우대 100% 쿠폰 증정이벤트를 6월 30일(토)까지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