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홍묵 계룡시장, '한국을 빛낸 사람들'대상 수상
상태바
최홍묵 계룡시장, '한국을 빛낸 사람들'대상 수상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8.03.05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계룡시청) 최홍묵 계룡시장

[계룡=글로벌뉴스통신] 최홍묵 계룡시장이 지난달 23일 서울 백범 김구 기념관 컨벤션홀에서 개최된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에서 지역발전혁신공로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최홍묵 시장은 민선4기 ‘민군화합 행복도시 국방수도 계룡’ 실현을 목표로 세계적 가구기업 이케아 유치, 계룡군문화축제 대한민국 대표축제로 발돋움, 2020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 승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많은 성과를 내며 국방수도 계룡시의 위상을 한층 높여왔다.

또 공약이행률 평가 결과 우수 지자체 선정, 도로 인프라 확충과 도시기반 조성 마련, 사람중심의 안전한 교통환경 조성, 충남도민체육대회 성공개최 등 시민이 행복한 명품도시 건설을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전국에서 가장 안전하고 살기 좋은 도시 건설을 위해 시민위주의 적극적인 시정운영으로 명품 국방도시로서의 위상을 굳건히 다지고 매년 안전한 도시로 선정되는 등 계룡시 만의 이미지를 널리 알리는데 큰 일조를 했다.

최홍묵 시장은 “민선4기가 큰 성과를 올리고, 수상까지 이어진 것은 계룡시의 발전과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언제나 응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는 시민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올해는 시 개청 15주년이 되는 해로 자족도시 완성을 위해 모든 행정력을 집중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