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2018 봄 캠페인 모델 ‘박보검.김세정’ 선정
상태바
코카-콜라, 2018 봄 캠페인 모델 ‘박보검.김세정’ 선정
  • 이길희기자
  • 승인 2018.02.28 2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다가오는 봄, 활짝 핀 ‘꽃보검’과 풋풋한 ‘봄세정’의 짜릿한 만남!
(사진제공 : 코카콜라)코카-콜라사, 2017 봄 캠페인 모델로 배우 박보검과 그룹 구구단의 김세정 선정

[서울=글로벌뉴스통신]배우 박보검은 코카-콜라의 2017년 ‘당기면 가까워져요!’ 캠페인과 2018 평창동계올림픽 캠페인 모델에 이어 이번 봄 캠페인 모델로 선정되면서 코카-콜라와의 짜릿한 인연을 다시 한번 이어간다. 

보검매직’ ‘꽃보검’ 등 자신만의 수식어를 생산해내며 매력을 꽃피우고 있는 박보검은 JTBC ‘효리네 민박2’의 깜짝 출연을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는 등 드라마나 영화가 아닌 리얼 예능을 통해 오랜만에 팬들과 만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박보검이 표지 모델로 나선 대만 패션지 보그 2월호는 발매 당일 발행된 8만부가 매진되는 이례적인 기록을 세우는 등 한국을 넘어 한류스타로서 전 세계에 매력을 피워내고 있다. 

그룹 구구단의 김세정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드라마를 통해 특유의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이며 데뷔 이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어, 박보검과 함께 올 봄 코카-콜라의 새 모델로 봄처럼 싱그럽고 풋풋한 매력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자신만의 매력을 꽃처럼 활짝 피워내고 있는 배우 박보검과 봄처럼 상큼한 매력으로 노래,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세정의 이미지가 이번 코카-콜라의 봄 캠페인과 잘 부합해 함께 하게 됐다”며 “싱그러운 봄을 맞아 꽃이 활짝 피듯, 박보검 김세정과 함께하는 코카-콜라 봄 캠페인을 통해 추위에 움츠러들었던 소비자들의 마음과 희망도 짜릿하게 꽃피우길 바란다”고 전했다. 

올 봄, 코카-콜라는 따뜻한 봄에 어울리는 스프링 패키지를 출시하고, 박보검과 김세정이 함께한 TV 광고를 공개하는 등 꽃처럼 활짝 피어나는 짜릿한 희망과 행복을 주변 사람들과 나눌 수 있는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130년간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는 매년 새로운 캠페인과 패키지로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왔다. 

2014년부터 새해마다 전개해 온 ‘마음을 전해요(Share a Coke)’ 캠페인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말로는 표현하기 힘든 마음을 코카-콜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짜릿한 메시지를 담은 스토리텔링 패키지를 출시했다. 

또, 지난해 박보검과 함께했던 ‘당기면 가까워져요!’ 캠페인에서는 새해를 맞아 가까워지고 싶은 사람에게 코카-콜라로 마음을 전하는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를 선보이며 SNS에 수많은 리본 만들기 인증샷이 올라오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