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한 해 공차 고객들에게 대한 감사를 파우치에 담아~
상태바
올 한 해 공차 고객들에게 대한 감사를 파우치에 담아~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7.11.30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퍼스널 파우치 증정 이벤트 진행
(사진제공:공차코리아) 공차코리아 퍼스널 파우치 프로모션-시즌 따뜻한 밀크티 1잔을 포함해 총 5잔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태블릿 PC, 다이어리, 각종 소지품을 담기에 용이, 클러치처럼 들 수도 있어-1만 5천원에 별도로도 판매, 소진 시에는 이벤트 조기마감  

[서울=글로벌뉴스통신]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연말을 맞아 고객감사의 의미를 담은 퍼스널 파우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시즌 메뉴인 따뜻한 밀크티 1잔을 포함해 총 5잔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한다.

공차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 심플하고 모던한 느낌으로 디자인 된 ‘공차 퍼스널 파우치’는 공차의 주요 고객이라 할 수 있는 직장인과 대학생들의 니즈를 반영한 것으로 태블릿 PC, 다이어리, 각종 소지품을 담기에 용이하다. 또한 가방 안에 넣어 휴대할 수 있고, 최근 패션 트렌드를 반영해 클러치 형태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컬러는 브라운이며, 1만 5천원에 별도로도 판매된다.

공차코리아 마케팅실의 김지영 이사는 “이번 이벤트는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감사의 의미를 담아 공차 고객들에게 실용성과 소장가치를 모두 만족시키는 혜택을 드리고자 기획한 것”이라며, “한 해 동안 공차를 아껴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로 음료 5잔만으로 조건이 충족되도록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공차코리아의 이번 이벤트는 공차 멤버십 앱을 통해 반드시 따뜻한 밀크티 1잔을 포함, 제조 음료 5잔의 스탬프를 적립하면 쿠폰이 발행되고 이를 매장에서 교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퍼스널 파우치의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마감 될 수 있다.

한편, 공차의 시즌 메뉴인 ‘따뜻한 밀크티’는 베스트셀러 밀크티 3종 위에 플레이버 폼(Flavor Foam)을 얹어 한 잔으로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밀크티와 플레이버 폼의 독특한 컬러 매치가 눈길을 끄는 것이 특징이다 말차폼 초콜렛 밀크티, 윈터폼 블랙 밀크티, 초콜릿폼 타로 밀크티의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