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 레트로 감성, 내 집으로 들이다!
상태바
북유럽 레트로 감성, 내 집으로 들이다!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7.11.28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텔의 ‘모던 레트로 에디션 냉장고’ '레드·크림아이보리·스카이블루' 홈쇼핑 첫 선
(사진제공:코스텔) 코스텔 모던레트로 에디션 유니언잭 107L 이미지

[서울=글로벌뉴스통신] 홈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가전 브랜드 코스텔의 ‘모던 레트로 에디션 냉장고’가 오는 29일(수) 낮 12시 30분부터 현대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이번 홈쇼핑으로 선보이는 ‘모던 레트로 에디션 냉장고’는 빈티지 북유럽 감성을 담은 콤팩트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적인 제품이다.

깔끔하면서 세련된 빈티지 레드, 크림 아이보리, 스카이 블루 등 단색 3종 제품에 유니언잭과 이태리 국기가 코팅된 플래그 디자인으로 감각적인 느낌을 더한 모던 레트로 에디션 냉장고는 홈 퍼니싱족 등 개성 있는 인테리어를 선호하는 소비자를 집중 공략할 예정이다. 냉장실 내 상단부에 냉동실을 배치한 원-도어 형태의 독특한 디자인을 도입해 패셔너블한 포인트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적격이다.

(사진제공:코스텔) 코스텔 모던레트로 에디션 크림 아이보리 281L 이미지

또한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을 받아 전기료를 아낄 수 있으며, 업체 직접 배송 및 신뢰할 수 있는 사후관리로 소비자의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방송을 통해 107L와 281L 두 가지 사이즈를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기존 8~90L의 소형 냉장고보다 넉넉한 사이즈로 출시된 107L 모델은 뷰티&헬시푸드 냉장고, 술 냉장고 등 다양한 형태의 ‘세컨 냉장고’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홈쇼핑은 ‘모던 레트로 에디션’의 론칭 방송이자 TV 홈쇼핑 최초 공개로 더욱 의미가 있다. 현대홈쇼핑에서만 국내 최저가로 선보일 예정이며 ARS 및 일시불 결제 시 최대 10만원 즉시 할인과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하면 H.Point 최대 7만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코스텔 마케팅 관계자는 “북유럽 레트로 디자인 대표 냉장고로 자리매김한 코스텔을 홈쇼핑에서도 선보이면서 더 많은 소비자를 만날 수 있게 되었다.”며 “기술력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코스텔과 같은 국내 브랜드를 찾는 소비자가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