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영기술지도사회, 한국M&A컨설팅협회 'MOU체결'
상태바
한국경영기술지도사회, 한국M&A컨설팅협회 'MOU체결'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7.11.09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경영지도자회) 한국경영기술지도사회(회장 송갑호)는 한국M&A컨설팅협회(회장 손상대)와 업무협약체결을 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한국경영기술지도사회(회장 송갑호)는 한국M&A컨설팅협회(회장 손상대)와 전략적 업무협약체결 2017.11.02 체결하였다.

한국경영기술지도사회는 국가자격증인 경영지도사, 기술지도사 협회로써 1만6천명에 달하는 전문자격사와 ICMC CMC 국제공인경영컨설턴트의 한국대표기관으로써 중소기업의 발전을 위해서 힘쓰고 있는 기관이다.

한국M&A컨설팅협회는 M&A경영권 방어등 M&A 초기 국면에 직면해 있는 제도적 미비점에 따른 법률입안 및 개선안 건의 등으로 M&A시장의 건전한 활성화를 목표로 연구와 이에 관련된 사회적 환경조성을 통하여 M&A에 대한 올바른 지표를 정립하여 산업발전에 이바지하고 있으며 2006년부터 현재까지 5000여명의 M&A컨설턴트를 양성하여 M&A 산업발전에 힘쓰고 있다.

업무협약 목적은 양 기관이 협력을 통해 M&A, 투자, 기업금융, 기업컨설팅, 교육 등에 대한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기업성장/발전을 도모하고 기업가치 극대화와 산업발전에 기여하기 위함이다.

양기관은 업무협약을 통해 M&A 관련 교육 및 컨설팅 전문인력 양성에 대한 협력 ,M&A 관련 컨설팅 모델 및 이론의 개발에 대한 협력 ,M&A 관련 국내외 새로운 영역의 사업 발굴 및 공동사업개발을 함께하자는데 동의 하였다.

한국경영기술지도사회는 이와 같이 다양한 기관들과 적극적인 업무제휴를 통하여 국내외의 건전한 M&A 생태계조성과, M&A활성화, 기업가치의 극대화를 통한 국내 산업발전, 중소기업들의 경쟁력강화, 한국기업들의 글로벌진출 및 투자유치등 투자환경을 만들어 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