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에 지친 가족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실루엣!’
상태바
‘명절에 지친 가족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실루엣!’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7.10.05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큰코리아, 명절증후군 날려버릴 실큰 실루엣 이벤트 진행
(사진제공:실큰코리아) 실큰 실루엣 제품 이미지

[서울=글로벌뉴스통신] 글로벌 넘버원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 코리아가 명절증후군으로 지친 온가족을 위한 솔루션으로 실큰 실루엣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한달간 실루엣을 4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명절증후군 타파 이벤트다. 운전에 지친 아빠, 음식 준비에 질린 엄마, 1년 내내 다이어트와 씨름하는 다이어터 아들, 즐거운 명절에도 몸매관리로 스트레스 받는 딸까지 온 가족을 위해 기획됐다. 슬라이더젤 3개를 추가 증정해 뭉친 근육과 뻐근한 팔다리,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 가능하다.

(사진제공:실큰코리아) 실큰코리아, 명절증후군 날려버릴 실큰 실루엣 이벤트 진행

실큰(Silk’n)의 ‘실루엣’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전문샵에서 관리 받은 것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고 구매 후 꾸준히 관리 할 수 있어 실용적인 바디관리기다. 피부 10mm 진피층에 침투해 셀룰라이트를 정리해주는 고주파 에너지, 콜라겐 재생을 촉진해 늘어진 피부 탄력을 키워주는 LED 레드라이트, 제품의 효과를 더욱 극대화하고 찜질 기능까지 있는 프락셔널 열에너지가 결합되어 온 가족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다.

홈스킨이노베이션즈 코리아 실큰 관계자는 “올 추석은 모처럼만의 긴 연휴로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 좋다”며 “그렇기에 애프터케어를 확실하게 해 후유증 없이 일상으로 복귀하는 것이 중요하다. 실큰의 실루엣으로 온 가족의 명절증후군을 손쉽게 날려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