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경찰', 뜨거운 호응 힘입어 무대인사
상태바
'청년경찰', 뜨거운 호응 힘입어 무대인사
  • 박상아 기자
  • 승인 2017.08.22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청년경찰' 개봉 3주차 무대인사 스케줄.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뜨거운 흥행세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영화 '청년경찰'(감독 김주환)이 관객들의 열띤 호응에 힘입어 오는 26일(토) 개봉 3주차 무대인사를 전격 확정했다.
 
올 여름 극장가에 유쾌한 흥행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청년경찰'의 배우 박서준, 강하늘, 이호정, 김주환 감독이 개봉 3주차 서울 무대인사를 확정 짓고,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영화 '청년경찰'은 믿을 것이라곤 전공 서적과 젊음 뿐인 두 경찰대생이 눈앞에서 목격한 납치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수사 액션. 젊고 트렌디한 매력으로 관객들의 호응을 이끈 '청년경찰'은 개봉 전후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이후에도 "3주차도 하실거죠?ㅠㅠ 어디서 하든 하기만 하면 갈텐데ㅠㅠ"(인스타그램 mephisto_*******), "3주차 무인 또 해주세용…!!!"(인스타그램 koti***), "3주차 서울 무대인사 또 해주세요 보고싶어요"(인스타그램 kyung_*******) 등 3주차 무대인사 요청이 쇄도, 이에 응답하기 위해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완벽한 팬서비스로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해온 이들이 이번 무대인사에서는 어떤 추억을 선사할 지 관심을 모은다. 

이처럼 개봉 이후에도 열띤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여름 극장가를 사로잡은 영화 '청년경찰'은 3주차 무대인사를 통해 흥행의 기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