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병수 시장, 해수욕장 근무자를 찾아 노고 격려
상태바
서병수 시장, 해수욕장 근무자를 찾아 노고 격려
  • 이상철 기자
  • 승인 2017.08.01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1일부터 부산바다축제 개최로 최대 인파 예상

[부산=글로벌뉴스통신] 서병수 시장은 8월 1일, 8월 6일 양일간 부산바다축제 및 각종 행사 개최로 최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해운대 해수욕장을 비롯한 부산시내 해수욕장을 직접 방문하여, 깨끗하고 안전한 ‘명품해수욕장’ 조성을 위하여 불철주야로 고생하는 근무자와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할 계획이다.

부산시는 올해 ‘명품해수욕장’ 조성 원년을 맞이하여 해운대 해수욕장에서는 7월25일부터 8월8일까지 2주간 야간개장 운영과 함께 ‘보이는 라디오-해변 라디오’를 운영하여 해운대를 찾는 많은 관광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고 있으며, 광안리 해수욕장에서는 백사장에 어린이들을 위한 워터터널을 설치하여 가족 피서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그리고 다대포 해수욕장에서는 해수욕은 물론 갯벌․습지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동시에 아름다운 낙조를 배경으로 생태 탐방로를 걷는 여유를 만끽할 수 있으며, 야간에는 ‘다대포 꿈의 낙조분수’도 운영하여 해수욕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한다. 또한 29년 만에 복원된 송도해수욕장의 ‘송도케이블카’는 연일 국·내외 방문객들이 줄을 잇고 있고, 전국 유일의 해수욕장 다이빙대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서병수 시장은 해수욕장 근무자 및 관계자들에게 “연일 폭염아래 수고들 많으시다”고 격려하면서, “부산바다를 찾아오시는 국·내외 피서객들이 즐겁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세심한 배려와 마음을 다한 정성으로 근무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얼굴이 새까맣게 그을린 해운대 해수욕장 민간구조대원은 “많은 인파가 몰려 몸은 피곤하지만 시민들의 안전을 책임진다는 생각에 보람도 느낀다.”고 하면서 “바쁜 일정 중에도 근무자들을 찾아 격려해 주신 서병수 시장님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하면서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