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건강한 여름나기'봉사활동
상태바
KB국민은행, '건강한 여름나기'봉사활동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7.07.23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KB국민은행)삼계탕 봉사활동.(가운데) 이길성 KB국민은행 영업추진본부장

[서울=글로벌뉴스통신]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www.kbstar.com)은 지난 22일(토) 중복(中伏)을 맞아 전국 29개 노인복지관에서 지역사회 어르신들에게 삼계탕 및 수박을 제공하는「건강한 여름나기」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삼복더위를 앞두고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따뜻한 보양식 한끼를 나누는 행사로 2012년부터 매년 진행되고 있다.

지난 22일 부천시 원미노인복지관에서 열린 행사에는 KB국민은행 이길성 영업추진본부장, 양재영 부천지역영업그룹대표와 임직원 60여명,김경협 국회의원과 염종현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 위원장이 함께 지역 저소득 어르신 1,100여명에게 삼계탕 및 수박을 전하며 훈훈한 정을 나눴다. 

(사진제공:KB국민은행) 지난 22일 중복(中伏)을 맞아 전국 29개 노인복지관에서 지역사회 어르신들에게삼계탕 및 수박을 제공하는「건강한 여름나기」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부천시 원미구에 거주하고 있는 이모(76세) 할머니는 “따뜻한 삼계탕 한 그릇과 아들, 딸 같은 직원들의 시원한 미소에 기운을 얻어 무더운 여름을 잘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KB국민은행 양재영 부천지역영업그룹대표는 “작은 정성이었지만 어르신들과 함께 따뜻한 정을 함께 나눌 수 있어 무척 행복했다” 며, “이번 활동을 시작으로 부천시 10개 행정복지센터와 연계한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이어가는 나눔 릴레이를 실시할 예정이다” 고 말했다.

KB국민은행은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소외된 이웃들과 지역발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